New Step by Step Map For 콘텐츠이용료현금화



휴대폰 소액결제 현금화를 처음 해보거나 계획중인 분들이 미리 확인해두면 좋은 정보를 알려 드리겠습니다. 사전 준비사항이라고 할수도 있으니 미리 준비해두면 소액결제 현금화를 광속(?)으로 진행할 수가 있습니다. ^^

하지만 '정보이용료' 의 경우는 그 주체가 다르기 때문에, 결제대행사 정책만 막혀 있지 않으면려 있으면 요금 미납 상태라고 할지라도 정보이용료 폰 결제를 통해 현금화가 가능합니다. 그런데 최근 정책변경에 따라 안되거나 힘들 수 있습니다.

정보이용료 결제를 했는데 안 산다고 하면 곤란하니까요. 부담없이 전화로 상담해보세요~ 대부분의 정보이용료 업체가 친절히 알려줄 것입니다.

그런데, 어떤 사이트에 들어가면 이런 사용자 후기 글도 없고 달랑 업체 홍보글과 카톡이나 기타 메신저 아이디만 적어놓고 현금화 수수료 싸게 해준다고 연락하라는 곳들이 많습니다.

– 위에 언급한 상품권은 대표적으로 사용되는 상품권들이고 그 이외의 상품권도 종류에따라 가능합니다.

그 외에도 다른 사람들은 최근에 어떤 것을 휴대폰으로 결제해서 현금화 하고 있는지도 살펴볼 수 있구요. (가볍게 훑어만 보셔도 후기가 도움이 되실거로 믿습니다)

정보이용료 현금화를 하면 통신사 소액결제 한도와는 별도로 더 많은 금액을 추가로 현금화할 수 있지만, 보다 많은 수수료가 공제된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상세한 방법은 다소 다를 수 있지만 대부분 현금화 하기 쉬운 모바일 상품권을 구입하는 방식으로 진행하더군요.

위에 준비사항들을 소액결제 현금화하기 전에 미리 확인하고 연락을 주시면 상담이 소액결제현금화 매우 수월하구요.

★타 명의 핸드폰으로 결제 진행하였을시에 발생하는 민,형사상 책임은 저희업체에서는 책임지지 않으니, 반드시 본인명의 핸드폰으로

그럼 이 글을 통해 소액 결제 현금화 후기와 수수료, 주의사항 등을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소액결제를 아예 차단하고 싶을때는 사용하시는 이동통신사 고객센터로 전화를 하거나 홈페이지, 또는 통신사 전용 어플에 들어가서 소액결제 차단 신청을 하시면 됩니다.

따라서 고객님들께서 휴대폰 소액결제로 현금화를 원하실땐 상품권류(컬쳐,해피,도서)가 가장 간편하고 수수료 부담도 적게 이용가능 하십니다.

휴대폰 요금을 미납하면 미납 이력이 남아 소액결제 한도가 하향이 되고, 한동안 소액결제 사용도 제한을 받을 수 있습니다. (요금 미납 및 연체 절대 금지)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